LIVE 제보하기

[뉴스pick] 틀니 발견한 장난꾸러기 강아지의 최후…누리꾼 '폭소 만발'

한류경 작가, 정윤식 기자 jys@sbs.co.kr

작성 2018.09.05 16:2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틀니 발견한 장난꾸러기 강아지의 최후…누리꾼 '폭소 만발'틀니를 입에 물고 있는 장난꾸러기 강아지의 모습이 누리꾼들의 폭소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4일, 영국 더선 등 외신들은 틀니를 가지고 놀던 강아지의 모습이 담긴 재미있는 사진을 소개했습니다.

지난달 24일, 미국의 한 여성이 자신의 트위터에 반려견 '매기'가 틀니를 끼고 있는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됐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여성의 아버지는 낮잠을 자려고 틀니를 뺀 뒤 침대 옆 탁자 위에 올려놓았습니다. 틀니를 계속 끼고 있으면 잇몸이 아프기 때문에 아버지는 잘 때마다 틀니를 빼놓는다고 합니다.

그 사이 호기심 가득한 매기는 틀니를 발견하고 신기해하며 신나게 가지고 놀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그때, 틀니가 매기의 이빨에 쏙 끼워졌습니다. 틀니를 낀 매기의 모습은 왠지 자연스러워 보이기도 합니다.틀니 발견한 장난꾸러기 강아지의 최후…누리꾼 '폭소 만발'이후 잠에서 깬 주인은 매기를 보고 박장대소했습니다.

여성은 매기의 사진을 찍어 트위터에 올렸고 이 게시물은 '좋아요' 5만 건, 리트윗 2만 회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틀니 발견한 장난꾸러기 강아지의 최후…누리꾼 '폭소 만발'누리꾼들은 "너무 웃기다", "귀엽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몇몇 누리꾼들은 자신의 반려견이 매기와 닮았다며 사진을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트위터 'eUniFi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