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열리는 책장, 루프탑 정원"…'야간개장' 붐의 싱글하우스

"열리는 책장, 루프탑 정원"…'야간개장' 붐의 싱글하우스
'야간개장' 붐이 자신의 싱글하우스를 공개했다.

3일 밤 8시 10분 방송된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이하 '야간개장') 2회에선 성유리에 이어 붐의 야간 일상이 그려졌다.

붐은 라디오 '붐붐파워'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갔다. 그의 집은 독특한 구조로 시선을 모았다.

좁은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나오는 붐의 집. 거실에서 반려견 '쫑쫑'이가 붐을 맞았다. 특히 책장을 밀면 열리는 구조가 인상적이었다. 그 책장 뒤편에는 드레스룸과 침실이 연결되어 있었다. 거실에서 침실로, 욕실로, 다시 거실로 돌아오는 무한 순환이 가능한 독특한 구조가 신기했다.

또 이 집의 하이라이트는, 2층으로 올라가면 보이는 푸른 잔디가 깔린 루프탑 정원이었다. 19년째 자취 중이라는 붐은 예쁘게 잘 꾸며놓은 집에서 자신만의 힐링을 느끼고 있었다.

한편 '야간개장'은 스타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는 것과 더불어, '트렌디한 요즘 밤 문화'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주 52시간 근무제 실시로 야근에서 벗어나는 사람, 퇴근 이후 힐링이 필요하지만 뭘 해야 할지 모르겠는 사람, 워라밸러, 심야족 등 밤을 어떻게 채울지에 관심 있는 시청자들의 구미를 당기기에 충분하다. 2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성유리를 비롯해 서장훈, 붐, 나르샤가 '야간개장' MC군단으로 호흡을 맞춘다.

'야간개장'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