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핑클 20년 우정"…'야간개장' 성유리X이진, 뉴욕서 반가운 만남

"핑클 20년 우정"…'야간개장' 성유리X이진, 뉴욕서 반가운 만남
'핑클' 성유리와 이진의 끈끈한 20년 우정이 그려진다.

3일 밤 8시 10분 방송될 SBS Plus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이하 야간개장)'에서는 뉴욕에서 만난 성유리와 이진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앞서 진행된 촬영 당시, 스케줄때문에 뉴욕에 방문한 성유리는 모든 일정을 마치고 오랜만에 뉴욕에 거주하고 있는 핑클 멤버, 20년지기 이진을 만났다.

성유리는 시간 약속에 엄한 이진과의 만남에 늦지 않기 위해 부지런히 움직였다. 길 찾기 난관에 봉착한 성유리는 결국 스마트폰 네비게이션의 도움을 받아 약속 장소인 카페에 무사히 도착, 이진과의 조우에 성공했다. 서로를 두 팔 벌려 마주 안을 정도로 반가운 만남도 잠시, 성유리는 결국 약속시간에 4분 늦었다며 이진에게 장난 어린 핀잔을 들었다.

간단한 브런치로 허기를 채운 성유리와 이진은 같이 뉴욕 거리를 누비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뒤이어 카페에 앉아 휴식을 취한 두 사람은 담소를 나누며 핑클 시절부터 연기 활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추억을 회상하며 20년의 깊은 우정을 과시했다.

한국에서 밤생활이 활발한 올빼족이었던 성유리는 13시간의 시차를 극복하고 뉴욕에서 아침형인간으로 완벽하게 적응해 뉴욕의 낮을 한국의 밤처럼 유리하게 보냈다.

지구 반대편 뉴욕에서 '아침형 인간'으로 변신한 밤의 여왕 성유리와 진짜 '아침형 인간' 이진의 특별한 뉴욕만남은 3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될 SBS Plus '야간개장'에서 공개된다.

한편 '야간개장'은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가 셀럽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는 것과 더불어 '트렌디한 요즘 밤 문화'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정보를 전달하는 밤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무료했던 밤을 가치 있는 밤으로 만들어줄 밤 라이프 지침서 '야간개장'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 SBS Plus에서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