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출근 시간 고속도로 등장한 '오리 가족'…운전자들의 감동적인 모습

고속도로에 나타난 오리 가족이 무사히 길을 건널 수 있도록 기다려주는 운전자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전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4일, 뉴질랜드 교통국(NZTA)은 트위터 계정을 통해 최근 뉴질랜드의 한 고속도로에서 포착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차들이 쌩쌩 달리는 고속도로에 갑자기 오리 가족이 등장합니다.

어미 오리와 새끼 오리들은 고속도로 한복판을 아장아장 걸어가는 모습입니다.

길을 건너던 오리 가족은 결국 달리는 차들 사이에서 오도 가도 못 한 채 꼼짝없이 갇혀버리고 말았는데요, 오리 가족은 하필이면 가장 바쁜 아침 출근시간대에 고속도로에 나타나 운전자들을 당황하게 했습니다.

자칫 끔찍한 사고가 일어날 수도 있는 아찔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그때, 길을 건너는 오리 가족을 발견한 운전자들은 일제히 차를 멈춰 세우더니 비상 깜빡이를 켠 채 오리 가족이 안전하게 지나갈 수 있도록 기다려 줍니다.
출근 시간대 고속도로에 등장한 '오리 가족'…운전자들의 감동적인 행동
운전자들의 세심한 배려 덕분에 오리 가족은 무사히 고속도로를 건너갈 수 있었습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 "베스트 드라이버!", "너무 훈훈하다", "무사히 고속도로를 건넌 오리 가족들이 어디로 갔을지 궁금하다", "오리 전용 도로도 만들어 주세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트위터 NZTA Akld & Nthlnd)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