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아니 어떻게?'…실제보다 더 빠르게 움직이는 거울 속 꼬마


거울 속 꼬마의 형상이 실제 모습보다 더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는 미스터리한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24일, 영국 일간 더선 등 외신들은 미국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에 사는 한 여성이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짧은 머리의 한 꼬마 소년이 거울을 보며 장난을 치는 모습이 보입니다.

파란색 사탕을 먹은 소년은 혓바닥이 온통 파랗게 물든 모습이 신기했는지 거울을 보며 혀를 내밀고 이리저리 관찰합니다. 그리고 이내 흥미가 떨어졌는지 거울 앞을 벗어납니다.

그런데 그때, 미스터리한 장면이 포착됐습니다.

진짜 소년보다 거울 속에 비친 소년의 형상이 더 먼저 움직이는 것처럼 비친 겁니다.

아들의 개구쟁이 같은 모습을 촬영하고 있던 엄마는 영상에 찍힌 놀라운 장면을 보고 도저히 믿을 수 없었습니다.

의문이 풀리지 않는 엄마는 이후 SNS에 해당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그러자 누리꾼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갑론을박을 펼쳤습니다.

한 누리꾼은 "공포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장면 같다"며 "무서운 나머지 이 원인에 대해 알고 싶지 않다"고 전했습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이런 거울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 우연히 찍힌 모습일 것이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온갖 추측들이 난무하자 소년의 엄마는 영상을 올린 다음 날 "거울이 서 있는 각도와 내가 영상을 촬영한 위치로 인해 만들어진 우연한 착시현상 같다"고 의견을 밝혔습니다.

많은 사람들을 아연실색하게 만든 이 영상은 현재 조회 수 400만 건 이상을 기록하며, SNS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트위터 'satxjolynn')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