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선미 새 앨범 워닝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은 사이렌'

선미 새 앨범 워닝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은 사이렌'
가수 선미가 새 앨범 '워닝'의 트랙리스트와 각 곡의 크레디트를 모두 공개하며 자작곡 '사이렌'으로의 컴백을 알렸다.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는 선미가 9월 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새 앨범 '워닝'의 트랙리스트와 각 곡의 크레디트를 알리는 '크레디트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6일 오후 5시께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미의 새 앨범 '워닝'의 '크레디트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크레디트 티저에는 타이틀곡으로 표시된 '사이렌'을 포함한 총 7곡의 수록곡 제목이 트랙 순서대로 적혀 있으며 각 곡에 참여한 작품자들의 크레딧도 함께 공개됐다.

크레디트 티저가 공개된 이후 타이틀곡 '사이렌'이 선미의 자작곡이라는 것이 크게 주목 받고 있다. 선미는 이번 앨범 '워닝'의 타이틀곡 '사이렌'을 포함한 전곡에 작사로 참여했고 역시 타이틀곡 '사이렌' 포함 'ADDICT'와 '블랙 펄', '비밀테이프' 등 새로운 4곡에는 작곡에도 참여하며 신곡 음악 작업에 모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같은 날 26일 오후 6시에는 이번 앨범 작업 당시의 스케치 영상을 담은 '미야네캠 시즌3'의 1편 '미야, 녹음실에 가다'도 연이어 공개됐다. 공개된 '미야네캠 시즌3'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사이렌'이 3년 전에 작업됐던 곡이며 당시에 원더걸스 앨범의 타이틀 후보곡이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 있어 타이틀곡 '사이렌'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8개월 만의 컴백을 알린 선미의 새 앨범 '워닝'은 9월 4일 오후 6시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첫 프리미엄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미지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