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이제야 짐 덜 수 있어"…입대 앞둔 윤두준이 손편지로 전한 심경

[스브스타] "이제야 짐 덜 수 있어"…입대 앞둔 윤두준이 손편지로 전한 심경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윤두준이 현역 입대를 앞두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윤두준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공식 입장을 통해 "리더 윤두준 군이 최근 군입대 영장을 받고 24일(금)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되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윤두준은 훈련소 입소 후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계획입니다.

소속사 측은 이어 "윤두준 군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했기 때문에 정확한 입영 장소와 시간은 알리지 않을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윤두준은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에 놀란 팬들을 위해 손편지로 인사를 대신했습니다.
윤두준 입대 심경
윤두준은 "많이 놀라셨죠?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 여러분만큼은 아니지만요"라며 "늦은 나이에 드디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갑작스럽게 떠나게 됐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하루빨리 다녀오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던 짐을 이제나마 덜 수 있게 돼서 한편으론 기쁘게 생각한다"며 "여러분들한테 제대로 된 인사도 못드리고 떠나는 게 마음이 너무 아프다"라고 말했습니다. 

윤두준은 10년 동안 함께 해준 팬들에게 고마움과 미안함을 동시에 전하면서 '잘 다녀오겠다'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윤두준은 현재 tvN '식샤를 합시다 시즌3'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 중입니다.

이 드라마는 최종 16회이며, 현재 14회 대본까지 나와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남주인공인 윤두준의 입대가 이틀뒤 진행됨에 따라 '식샤를 합시다' 측의 일정 조정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입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