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엄마·할머니와 함께 무대에 오른 이유

[스브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엄마·할머니와 함께 무대에 오른 이유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가 가족들과 함께 감동적인 무대를 펼쳤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20일 열린 'MTV Video Music Award 2018'에서 아리아나 그란데가 자신의 노래 'God is a woman'을 열창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이날 트레이드 마크인 높게 올려 묶은 머리를 하고 등장했습니다.

음악이 흐르자 아리아나 그란데는 무대에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 완벽한 음색을 선보였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이 노래 가사가 여성의 권익 향상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는 만큼, 진지한 태도를 보이며 아름다운 고음을 뿜어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VMA 공연
노래가 끝나갈 무렵에는 무대에 아리아나 그란데의 어머니와 할머니, 이모가 등장해 관객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여성의 인권 신장을 바라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3세대에 걸친 가족 구성원이 무대에 오른 것이었습니다. 

진솔한 무대를 펼치고 싶은 마음이 전해졌는지 관객들의 찬사가 이어졌습니다.

'MTV Video Music Award 2018'에서 아리아나 그란데는 약혼자인 배우 피트 데이비슨과 함께 포토존에 오르며 또 한 번 화제를 불러모았습니다.

(구성= 이선영 에디터, 출처= 'MTV' 유튜브, 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