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서울대공원 인근서 발견된 토막 시신은 50대 초반 남성

서울대공원 인근서 발견된 토막 시신은 50대 초반 남성
19일 서울대공원 인근 수풀에서 머리와 몸통 부분이 분리된 채 발견된 시신의 신원이 경기도에 거주하는 50대 남성으로 확인됐습니다.

경기 과천경찰서는 이날 발견된 시신의 신원을 확인한 결과 경기도에 살던 50대 초반 A 씨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시신의 신원이 확인됨에 따라 이 사건 수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A 씨의 직업과 결혼 또는 동거인 여부, 최근 행적 등에 대해 조사해 최대한 빨리 용의자를 특정한다는 방침입니다.

A 씨는 앞서 이날 오전 9시 40분께 과천동 서울대공원 장미의언덕 주차장 인근 도로 주변 수풀에서 머리와 몸통 부분이 분리된 시신으로 발견됐습니다.

주변을 지나던 서울대공원 직원이 몸통 부분을 먼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고 출동한 경찰이 인근에서 머리 부분을 추가로 발견해 시신을 수습했습니다.

경찰은 발견 당시 별다른 소지품이 나오지 않아 시신의 신원을 바로 알 수 없었지만, 지문 조회 등을 통해 신원을 확인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시신의 신원이 나온 만큼 그 주변에서부터 꼼꼼히 수사해 이른 시간 내에 범인을 검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