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더쇼' 다이아, 탑 쌓기 0층 '그래도 기록 세웠다는 긍정왕'

'더쇼' 다이아, 탑 쌓기 0층 '그래도 기록 세웠다는 긍정왕'
걸그룹 다이아가 '더쇼'에서 깜찍한 모습과 함께 불타는 승부욕을 드러냈다.

14일 방송된 SBS MTV '더쇼'의 '소.확.겜' 코너에서는 다이아가 출연해 특급 한우 세트를 걸고 한판 승부를 펼쳤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게임'의 준말인 '소.확.겜' 코너는 특별한 게임을 펼쳐 매달 최고의 1팀을 꼽는 코너다.

지난주 라붐에 이어 다이아는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다이아는 이마에 쓴 장치를 사용해 탑을 쌓는 도전을 했다. 먼저 채연은 깜찍한 애교를 보이며 연습 기회를 얻었다. 이어 리더 희현의 주도로 최정예 멤버를 선발한 다이아는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녹화장을 고성으로 가득 차게 만들 정도로 승부욕을 보였다.

그 어느 때보다 의욕적으로 도전한 다이아. 하지만 다이아는 단 한 층도 세우지 못하며 실패를 하고 말았다. 하지만 다이아는 "현재 0층을 세운 건 기록 아니냐"라며 긍정적인 면모의 끝판왕다운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0'층을 세운 다이아지만 라붐에 이어 현재 2위라는 기록을 세워 다시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더쇼'에서는 SOYA, VARSITY, 디크런치, 라붐, 레오, 리브하이, 빅플로, 시크엔젤x큐피트, 아이반, 애슐리, 열두달, 헤이걸스의 무대가 펼쳐졌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