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갑상선 항진증' 이겨내고 본격 '활동 재개' 알린 EXID 솔지

아이돌 그룹 EXID의 멤버 솔지가 오랜 투병생활을 끝내고 본격적인 활동재개에 들어갑니다.

7일 솔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고 근황을 알렸습니다.
솔지
사진 속 솔지는 시크한 눈빛으로 턱을 괴는 포즈를 취하고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뽐냈습니다.

솔지는 2016년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진단받고 걸그룹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한 바 있습니다.

한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솔지는 지난달 네이버 V앱을 통해 근황을 알렸습니다.

솔지의 팬들은 V앱을 통해 '병은 완치가 됐는지', '활동 재개는 언제 하는지' 등을 물었고, 팬들의 궁금증과 함께 영상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솔지 활동 재개
이어 6일, 솔지는 EXID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직접 쓴 편지글을 올리고 본격적인 활동 재개를 알렸습니다.

편지에는 "기다려주신 팬들을 위해서 정말 좋은 노래로 보답할 것"이라며 "인생의 어려웠던 한 고비를 함께 해준 팬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어 "일본에서 먼저 앨범 활동을 하게 돼 미안하다"며 "한국에서도 빠른 시일 내로 EXID의 완전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솔지 활동 재개
한편, 솔지는 무대에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채 각종 드라마 OST와 EXID '풀 문(Full Moon)' 앨범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인스타그램 @soul.g_heo, 네이버 V앱, EXID 공식 트위터 캡쳐)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