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영상pick] '보기만 해도 시원!'…광주 '소나기 타임 랩스' 영상 화제

오기쁨 에디터,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작성 2018.07.31 15:18 수정 2018.07.31 16:3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끝을 모르고 이어지는 더위에 '시원한 비라도 내렸으면 좋겠다' 싶은 요즘,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영상 하나가 화제입니다.

어제(30일)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는 '광주 소나기 타임 랩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30초 길이의 영상에는 맑은 하늘 가운데 떠 있는 거대한 비구름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광주 소나기 '타임 랩스' 영상 화제구름이 흘러가는가 싶더니 이내 거센 빗줄기가 도심으로 쏟아져 내립니다. 

빗줄기가 잦아드는가 싶으면 옆에서 또 한 번 물폭탄이 터지듯 비가 내리기도 합니다. 

비구름이 한차례 지나가자 그 자리에는 다시 맑게 갠 하늘과 붉은 노을이 자리하며 멋진 풍경이 그려집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광주 소나기 '타임 랩스' 영상 화제영상을 촬영한 누리꾼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영상을 올리고, "오늘 사직공원 전망대에 올라갔는데 운 좋게 쌍무지개도 촬영하고 소나기 타임 랩스도 촬영했다"고 후기를 전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이폰7 플러스로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기상청에 따르면 오는 8월 2일까지 3일간 전국의 평균기온이 더 오르면서 더위가 절정에 이른다고 합니다.

특히 내일(1일)은 서울 낮 기온이 최고 39도까지 올라 111년 만에 가장 더운 날씨를 보이는 등 전국에 폭염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영상 픽'입니다. 

(출처=유튜브 '홍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