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도대체 무슨 생각?"…박은지, 대낮 LA 질주 영상 올렸다가 삭제

"도대체 무슨 생각?"…박은지, 대낮 LA 질주 영상 올렸다가 삭제
기상 캐스터 출신 방송인 박은지가 백주대낮 자동차로 골목길을 달리는 영상을 게재해 논란이 일고 있다.

최근 박은지는 자신의 SNS에 남편과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 골목길을 자동차로 주행하는 모습을 촬영해 올렸다. 이 영상에는 “오빠 그만달려”, “소리주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라는 짤막한 설명이 더해져 있었다.

영상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영상에는 박은지 남편이 꽤 높은 속도로 달리는 모습이 그대로 포착됐을 뿐 아니라, 박은지가 흥분한 듯 소리를 지르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심지어 박은지가 탄 차량은 정지 표지판이 있는 지점에서 완전히 서지 않은 채 속도만 줄였다가 다시 주행하는 모습까지 담겨 있었다. 미국에서 모든 차량은 정지 표지판이 있는 지점에서 완전히 멈춘 다음 전방을 주시하며 다시 주행해야 한다. 
이미지
누리꾼들은 박은지가 “이 영상을 왜 올렸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확산되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많은 누리꾼들은 해당 영상에 대해서 “비싼 스포츠카가 있다고 자랑하고 싶었던 건가.”, “과속 운전차량 때문에 안타까운 사고가 일어났던 김해공항 사고를 잊히지도 않은 상황에서 대체 이런 영상은 왜 올리나.”라며 부정적인 댓글을 달았다.

박은지는 이 영상에 대한 문제를 인식한듯 SNS게시물을 삭제한 상황이다.

박은지는 미국에서 사업을 하는 한 살 연상의 남성과 1년 간 열애 끝에 지난 4월 결혼한 뒤 미국으로 건너가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 그는 결혼 이후에도 SNS로 화장법과 패션 등을 공개하며 SNS 인플루언서로 새 삶을 살고 있다.

사진=박은지 SNS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