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갑자기 세상 떠난 스펙트럼 멤버 김동윤은 누구?

갑자기 세상 떠난 스펙트럼 멤버 김동윤은 누구?
그룹 스펙트럼 멤버 김동윤이 세상을 떠났다. 향년 20세.

소속사인 윈엔터테인먼트는 27일 스펙트럼 공식 팬 카페를 통해 이 같은 비보를 전했다.

소속사 측은 "이날 소속 아티스트인 스펙트럼 멤버 김동윤 군이 우리의 곁을 떠났다. 너무나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잠긴 유가족들과 스펙트럼 멤버들, 윈엔터테인먼트 전 직원 모두 비통한 심정으로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윈엔터테인먼트는 "장례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김동윤은 1998년생으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주목받았다. 이후 윈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해 그룹 스펙트럼으로 데뷔, 지난 5월 첫 앨범을 발표했다.

지난 5월 열린 데뷔 쇼케이스에서 김동윤은 "아이돌이라는 꿈이 확실히 정해지지 않아 고민하고 있을 때 아버지와 상의를 믾이 했다. 아버지가 큰 경험이 될 거라고 하셨다. 아이돌이라는 꿈에 확신이 서지 않아 고민을 했는데 점점 그 꿈에 대해 확신을 갖게 됐고 열심히 준비하게 됐다"라며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김동윤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애도도 이어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너무나 마음이 아프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저곳에서 못 다 이룬 꿈 이루기를", "정말 믿을 수가 없다"라는 글을 남기며 고인의 가는 길을 위로했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사진=믹스나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