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브라이언 측, 악플러 강경대응 "합의 없이 법률적 조치 취할 것"

브라이언 측, 악플러 강경대응 "합의 없이 법률적 조치 취할 것"
가수 브라이언이 악플러에 대해 강경대응을 시작했다.

브라이언 소속사 하이씨씨는 2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악플러에 대해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브라이언을 향한 인신공격, 악성 댓글 등의 행태에 대해 꾸준히 문제의식을 가지고 있었음에도 아티스트 본인의 이해와 배려로 해당 네티즌에 대한 법적 대응을 자제하고 있었다. 그러나 근래에는 아티스트 본인의 비방을 넘어, 아티스트의 가족, 지인, 친인척 등에게까지 악의적이고 지속적인 댓글을 개재하는 등 그 해당행위가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다다랐다고 판단됨에 따라 당사는 브라이언의 기본적인 권익을 지키고자 해당 댓글 작성자에 대해 법에 근거해 정당한 대가를 치를 수 있도록, 그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밝힌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발생하는 명예훼손 및 추가적인 피해사례들에 대해서도 합의없이 모든 가능한 법률적 조치를 지속적으로 취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브라이언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가 도와줄 수 있나요? 이 분이 날 너무 괴롭히고 친구들, 친척들, 가족들까지. 제발 어떻게 할 방법 없을까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고통을 호소했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