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만나는 사람 따로 있다"…이규빈, '문제적 남자' 악마의 편집에 발끈

"만나는 사람 따로 있다"…이규빈, '문제적 남자' 악마의 편집에 발끈
'하트시그널2'로 유명세를 탄 이규빈이 자신의 이미지 소비에 지쳤다고 토로했다. 또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도 고백했다.

이규빈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계속 올려둘 글인지는 모르겠습니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규빈은 "이제는 카톡으로 기사를 받으면 심장이 벌렁벌렁하고 노이로제 걸릴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제 이미지를 악착같이 소비하고 이용하려는 사람들에게 너무 지칩니다"라며 "방송에서 직진한 모습? 네 사실입니다. 아침부터 카톡하냐 고요? 아니요 그런 적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공개된 tvN ‘문제적 남자’의 차주 방송 예고편에는 이규빈의 출연이 예고됐다. 예고 영상에서 ‘문제적 남자’ 출연진은 이규빈에게 “여자친구가 있냐”, “오영주씨 잘 계시나”라 물었고 “아침까지도 카톡하고”라 말하는 이규빈의 목소리가 담겼다. 이규빈은 ‘하트시그널2’에서 오영주에게 직진하는 연하남의 모습으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문제적 남자’ 예고편만 보면, 마치 이규빈이 오영주와 아침까지 카톡하는 사이라는 뉘앙스가 풍긴다. 이규빈은 이 ‘악마의 편집’에 불만을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이규빈은 “제발 사실 확인하고 저를 이용하세요. 방송 출연 때 마음의 준비 안 한 것 아닙니다만 도저히 버틸 수 없네요. 방송 밖에서도 계속 직진하는 이규빈이길 바라는 사람들의 마음 이해합니다. 그런데 이건 아니잖아요”라며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저 만나는 사람 따로 있습니다"라며 현재 교제중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언급했다. 아울러 그는 “아침에 카톡 하는 사이 아니니까 속지 말아 주세요”라고 설명했다.

이규빈이 SNS에 올린 이 심경글은 금세 화제가 됐다. 이후 여론의 관심이 부담됐는지 그는 “저 만나는 사람 따로 있습니다”라는 부분을 글에서 삭제했다.

[사진=이규빈 인스타그램]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