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정글의 법칙 in 사바' 워너원 '짐싸기x수중훈련' 영상 깜짝 공개

'정글의 법칙 in 사바' 워너원 '짐싸기x수중훈련' 영상 깜짝 공개
SBS '정글의 법칙 in 사바'에 출연하는 워너원 '옹성우X하성운'의 정글 사전 준비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7일 '사바' 편 첫 방송을 앞두고 '정글의 법칙' 측은 워너원 옹성우와 하성운의 정글 짐 싸기와 수중 훈련 모습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처음 정글에 임하는 옹성우와 하성운의 설레는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옹성우는 정글을 위한 필수템으로 랜턴과 구조 호루라기 등 생존템을 살뜰하게 챙겨 넣었다. 이에 반해 하성운은 랜턴, 다용도 공구는 물론, 미용팩, 선크림, 미스트 등 화장품 풀세트가 담긴 비장의 미용 파우치를 챙겨 아이돌 공식 꿀피부임을 입증했다.

이들을 위해 동료 멤버인 황민현과 배진영도 깜짝 등장했다. 황민현은 하성운의 짐 싸는 모습을 살짝 엿보는 모습으로, 배진영은 얼굴에 팩을 한 채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도우미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얼굴에 팩을 한 채 잠옷 차림으로 등장한 배진영에게 옹성우는 "너무 섹시해서 자꾸 시선이 간다. 짐 챙기는 걸 도와주기보다는 앞섶을 먼저 챙기는 걸로" 라고 말해 웃음을 안겨줬다.


이미지


한편, 사전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정글에 가서 가장 해보고 싶은 것"으로 "작살 물고기 사냥"을 일 순위로 꼽았다. 이를 위해 수중 훈련에 몰두하는 모습도 그려졌다.

능숙하게 5m 수영장 바닥을 터치하는 데 성공한 옹성우는 수중에서 갑자기 현란한 춤사위를 보여줘 시선을 끌었다. '에너제틱'의 댄스를 수중에서 완벽하게 재연해 수륙양용 댄서의 면모를 드러낸 것.

이어 두 사람의 환상 호흡으로 수중 '에너제틱'을 보여줘 정글에서 이들이 펼칠 완벽한 수중 사냥에 기대감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은 "정글 본방 사수"를 외치며 '정글의 법칙 in 사바"에 대한 관심을 끌어냈다. 워너원의 정글 사전 영상은 홈페이지는 물론, 네이버TV, 카카오TV, SBS 공식 SNS인 @SBSNOW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워너원의 출격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정글의 법칙 in 사바'는 2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