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친애하는판사님께 윤시윤X성동일, 차진 케미…웃음 폭탄

친애하는판사님께 윤시윤X성동일, 차진 케미…웃음 폭탄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과 성동일이 역대급 케미를 자랑한다.

최근 SBS 새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극본 천성일, 연출 부성철) 제작사 더스토리웍스, IHQ 측은 윤시윤 성동일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한강호(윤시윤 분)과 사마귀(성동일 분)은 감옥에서 만나 같은 방을 쓰게 되면서 끈끈한 인연을 맺게 된다.

사진 속 윤시윤과 성동일은 웃음꽃을 피우는 모습.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만큼 뿜어내는 유쾌한 에너지에 눈을 뗄 수 없다. 뿐만 아니라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터지는 윤시윤과 성동일의 차진 케미는 극에 대한 기대를 대폭 상승시킨다.

윤시윤과 성동일은 감옥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수감복을 입고 서로를 바라보며 활짝 웃고 있다. 윤시윤과 성동일이 보는 사람까지 웃게 만드는 호탕한 웃음을 장착하고 어깨동무한 모습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관련 ‘친애하는 판사님께’ 제작진 측은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분위기 메이커 윤시윤과 성동일이 한자리에 모이니 웃음이 끊일 날이 없다. 두 사람 덕분에 항상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작품에서도 그대로 드러날 윤시윤과 성동일의 톡톡 튀는 케미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실전 법률’을 바탕으로 법에 없는 통쾌한 판결을 시작하는 불량 판사 성장기.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사진= 더스토리웍스, IHQ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