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불타는 청춘 이재영 "약 부작용에 2년간 아파…낙망했다"

불타는 청춘 이재영 "약 부작용에 2년간 아파…낙망했다"
'불타는 청춘' 이재영이 활동을 중단한 이유를 밝혔다.

17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이재영은 양수경이 자신의 아버지에 대해 걱정을 하자 "병환이 초기여서… 초기라서 감사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양수경의 '아픈 건 괜찮냐'는 질문에는 "아직까지 좀 몸이 힘들 때가 있다"며 "약 잘못 먹고 부작용이 생겼다. 약 먹자 밤에 열이 났다. 발가락에 염증이 나서 병원에 갔는데 처방전을 준거다. 믿고 먹었는데 먹자마자 거의 죽었다"라고 답했다.

이어 "온몸이 경련이 오고 난리가 났다"며 "약을 먹고 응급실 4번 실려 가고… 거의 2년 정도 아팠다"라며 "뭐지? 뭐지? 했는데 병원에서 오랜 시간 있다 보니 정신적으로 아팠다. 불면증 우울증에… 낙망하게 되더라. 난 이제 끝나는 건가. 여기에 있어야 하나 했었다"라고 털어놨다.

이를 듣던 양수경이 "언니가 정확하게 모르지만 네가 경제활동해야지 부모님께 도움을 줄 수 있지?"라고 되물었다.

이재영은 "무게감이 있다. 자식이 하나라. 아버지 아프실 때도 엄마가 그러더라. '우리 딸 불쌍해서 어쩌냐'고. 자식이 많으면 금전적인 문제도 분담할 수 있는데 그런 부분을 말씀하신 것 같다. 자식 노릇을 제대로 못하는 것 같아서 죄송하다. 결혼해서 가정 꾸려서 보여드리고 손주도 안겨드리는 것이 좋은데… 그 부분이 죄송하다"고 말했다.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방송된다.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