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고층 아파트 건물 외벽서 숨바꼭질하는 아이들…'아찔'

'심장이 철렁'…고층 아파트 건물 외벽에서 숨바꼭질하는 아이들 포착
아찔한 높이의 고층 아파트 건물 외벽에서 숨바꼭질하며 노는 아이들의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11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은 중국 간쑤성 란저우시에 있는 한 고층 아파트 건물 외벽에서 촬영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는 두 아이가 33층 높이의 아파트 외벽에서 두 발로 서있기도 힘든 비좁은 공간을 왔다 갔다 움직이며 숨바꼭질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심장이 철렁 내려앉는 아찔한 높이로 자칫 발을 헛디디면 끔찍한 일이 벌어질 수도 있는 아주 위험한 상황이었습니다.

아이들이 정확히 아파트 몇 층에서 이 같은 행동을 한 것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영상을 확인해보면 최소 11층 이상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아이들은 숨바꼭질하며 놀다가 베란다 창문을 통해 다시 집 안으로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외신들에 따르면, 이 영상을 촬영한 여성은 "아이들은 이 행동이 얼마나 위험한 것인지 알지 못한다"며 "보는 내내 혹여나 아이들이 잘못될까 두려웠지만, 무사히 집으로 들어가 마음이 놓였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해당 아파트 관리소 측은 아이들이 사는 집으로 찾아가 다시는 이런 일을 벌이지 않도록 주의를 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피어비디오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