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경규 딸 예림♥' 축구 유망주 김영찬은 누구?

'이경규 딸 예림♥' 축구 유망주 김영찬은 누구?
개그맨 이경규가 딸 배우 이예림과 1년째 공개열애 중인 축구선수 김영찬을 언급,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 이경규는 한혜진과 얘기를 나누던 중 “우리나라가 월드컵에 9회 연속 본선 진출을 했다. K리그를 사랑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예림과 열애 중인 김영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김영찬 선수는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2013년부터 K리그 전북 현대에 입단, 현재 전북 현대 모터스 소속의 DF 수비수로 활약 중이다. 2011년 금석배 전국 고교축구대회 우수선수상했으며, U-17세 대표, U-18세 대표 및 주장, U-19세 대표 및 주장을 맡는 등 축구 유망주로 유명하다.

이예림과 김영찬 선수는 지난해 6월 SNS에 다정한 연인사진을 올리며 열애를 공개했다. 당시 영찬의 구단 전북 현대 모터스 측은 “김영찬과 이예림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며 “시기는 1년 정도 됐다”고 밝힌 바 있다.

과거 이경규와 함께 SBS ‘아빠를 부탁해’에 함께 출연한 것을 인연으로 연예계에 진출한 이예림은 지난달 박보영의 소속사인 피데스스파티윰과 전속계약을 체결, 본격적으로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