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영상pick] 남의 집 뒷마당에 몰래 들어가 피서 즐기는 곰 '포착'

한류경 작가,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작성 2018.07.10 17:3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가정집 뒷마당에 몰래 들어가 물놀이하며 칵테일까지 훔쳐 마신 곰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3일, 미국 CBS 뉴스 등 외신들은 미국의 한 가정집 뒷마당에서 촬영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는 곰 한 마리가 집 뒷마당에서 물놀이하며 더위를 식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지난달 29일,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앨터디너에 사는 마크 허프는 집 뒷마당에 곰이 제 발로 들어오는 황당한 일을 겪었습니다.

이상한 소리를 듣고 뒷마당으로 향한 허프는 웬 곰 한 마리가 울타리를 넘어 집 마당으로 들어온 것을 보고 화들짝 놀랐습니다.

허프는 혹여나 곰이 집 안까지 들어오지 않을까 노심초사했지만, 곰은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곰은 집 뒷마당을 어슬렁어슬렁하더니 야외 욕조에 자연스럽게 들어가 물놀이를 하고, 남아있는 칵테일을 발견하고는 핥아 먹기도 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곰은 슬슬 취기가 올랐는지 나무 위에 올라가 낮잠을 잔 뒤 집에서 나와 유유히 사라졌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보안관 조아나 워렌 차관에 따르면, 그 날 곰이 출몰했다는 신고 전화를 6통이나 받았지만, 결국 곰을 찾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허프는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그날 이후 누군가가 내 칵테일을 뺏어 먹을지도 모르니 칵테일을 항상 2잔씩 만든다. 흥미로운 금요일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영상 픽'입니다.

(출처= 유튜브 CBS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