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안경 선배' 김은정 결혼식 사진 공개…"축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여자 컬링국가대표 주장 김은정이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김은정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 시간 저의 행복과 힘듦을 가장 가까이서 해준 그분과 세상에 둘도 없는 사이로 평생을 함께하게 되었다"며 "저희 인생에서 가장 뜻깊은 자리에 7월 7일 제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해주시고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안경 선배' 김은정 결혼식 사진
글과 함께 김은정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김은정은 반짝이는 웨딩드레스부터 단정한 정장식 드레스까지 분위기 있게 소화했습니다.  
'안경 선배' 김은정 결혼식 사진
빙판 위에서의 카리스마 있는 표정과는 또 다른 모습에 팬들은 감탄하며 댓글을 달았습니다.

김은정은 "예쁘게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김은정은 앞서 지난 7일 대구 수성구의 한 웨딩홀에서 5년 동안 교제해온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새신랑은 대구에서 스케이트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안경 선배' 김은정 결혼식 사진
특히 이날 결혼식에는 평창올림픽에서 김은정과 함께 은메달을 따는 쾌거를 이룬 '팀 킴' 김영미, 김선영, 김경애, 김초희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팀 킴' 동료들은 축가로 스윗소로우의 '좋겠다'를 부르며 김은정의 결혼을 축하했습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김은정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