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음담패썰' 마이크로닷 "♥홍수현, 행복하게 사랑하고 있다"

'음담패썰' 마이크로닷 "♥홍수현, 행복하게 사랑하고 있다"
래퍼 마이크로닷이 연인 홍수현을 향한 마음을 드러냈다.

10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녹화장에서 SBS Plus 식(食)문학 차트쇼 '맛있는 이야기 음담패썰'(이하 음담패썰)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SBS스포츠 김세연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서동운PD를 비롯해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는 개그맨 김준현, 배우 권혁수, 가수 마이크로닷, 여행작가 노중훈이 참석했다.

마이크로닷은 지난 1일 띠동갑 연상의 배우 홍수현과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이를 인정, 연예계 또 하나의 공개커플로 거듭났다. 이날 현장에선 홍수현이 '음담패썰'에 대해 어떤 응원을 해줬냐는 질문이 나왔다.

이에 마이크로닷은 "열애를 인정했고, 행복하게 사랑하고 있다"며 당당하게 열애를 밝혔다. 이어 "'음담패썰' 첫 방송은 그 분이 촬영 중이라 보지 못했다"라고 솔직하게 대답하며 "끝없는 사랑 나누고 있다"며 행복한 미소를 보였다.

'음담패썰'은 '음식을 둘러싼 담대하고 패기 있는 썰'의 줄임말로, 음식에 대한 지식을 전달하는 차트 토크쇼다. 누구나 한 번쯤은 알고 싶었지만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푸드계의 야사들과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음식의 숨은 뒷이야기 중 가장 궁금한 이슈들을 골라 음식의 문화, 역사, 에피소드 등 지적 욕구를 재미있게 해소시켜 준다.

마이크로닷은 "첫 방송을 본 분들이 김준현, 권혁수 형들과 케미가 좋다고 하더라. 나이차가 있는 분들과 함께 출연해 주변에서 우려가 있었는데, 막상 방송을 보고나서 다들 셋이 잘 맞는다고 해줬다. '도시어부' 형님들과는 다른 새로운 케미가 있다더라"고 주변의 반응을 설명했다.

한편 지난 7일 첫방송을 시작한 '음담패썰'은 매주 토요일 밤 8시 SBS Plus에서 방송된다. 이후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SBS funE, 오후 1시 30분 SBS MTV에서도 볼 수 있다.

[사진=김현철 기자 ]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