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신적으로 힘들 것"…김상중의 '집사부일체' 사부 힌트에 멤버들 멘붕

"정신적으로 힘들 것"…김상중의 '집사부일체' 사부 힌트에 멤버들 멘붕

SBS 뉴스

작성 2018.07.06 13:28 수정 2018.07.06 13:5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정신적으로 힘들 것"…김상중의 집사부일체 사부 힌트에 멤버들 멘붕
SBS '집사부일체'에서 자기 관리의 끝판왕, 열세 번째 사부의 정체가 공개된다.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은 새로운 사부님을 만나기 위해 한 극장에 모였다. 극장과 관련 있는 열세 번째 사부의 정체를 궁금해하는 멤버들에게 제작진은 사부 지인과의 전화 연결 힌트를 제공했다.

멤버들은 수화기 너머 목소리를 듣고 단번에 사부 지인의 정체를 알아차렸다. 바로 중후한 목소리의 대명사 배우 김상중이었던 것. 김상중은 전화 통화 초반부터 아재 개그를 선보이며 유쾌하게 분위기를 이끌었다. 하지만 그것은 아재 개그의 시작에 불과했다.

김상중은 멤버들이 사부에 대한 질문을 할 틈도 없이 개그를 퍼붓기 시작했고, 멤버들은 쏟아지는 아재 개그에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이에 양세형은 "혹시 유머책을 보면서 통화하시는 거 아니냐"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김상중은 열세 번째 사부에 대한 힌트로 "연기 내공이 상당한 분"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시간 관리가 철저한 분이라, 여러분들이 정신적으로 힘들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에 멤버들은 "'정신적으로 힘들 것 같다'는 말은 처음 듣는다"며 한껏 긴장했다는 후문. 배우 김상중이 소개한 열세 번째 사부의 정체는 8일 오후 6시 25분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