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OST 제의 거절했더니 협박을…" 폴킴, 에이전시 대표 '갑질' 폭로

[스브스타] "OST 제의 거절했더니 협박을…" 폴킴, 에이전시 대표 '갑질' 폭로
가수 폴킴이 한 에이전시 대표로부터 갑질을 당했다고 폭로했습니다.

폴킴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최근 한 에이전시와 함께 일 하면서 협박을 당했다며 억울함을 토로했습니다.

폴킴은 "7월 안에 녹음을 마쳐야 하는 OST 제의가 들어왔는데 공연과 스케줄로 시간이 나지 않아 거절했다"며 "그랬더니 그 에이전시 대표라는 사람이 전화로 우리 실장님에게 '내가 매니저 일을 25년 정도 했는데 너 매니저 몇 년이나 했냐. 이 바닥에 아는 사람들 누구누구 있냐'며 믿을 수 없게도 협박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폴킴, 에이전시 대표 '갑질' 폭로
폴킴은 이어 "단순히 갑질이 아니라 한 사람의 목숨과도 같은 커리어를 두고 협박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며 "동시에 얼마나 자주 이런 일을 해왔는지 생각해보면, 내가 그리고 우리 회사가 힘을 길러야겠다는 생각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폴킴은 억울하고 분한 심정을 강조했습니다. 이어 에이전시 대표의 협박 사실 폭로에 대해 "회사도 주변에서도 이렇게 감정적으로 글을 올리는 게 좋지 않다고 말한다"며 주변의 우려가 있음을 전했습니다.

그러나 폴킴은 "내가 잘못한 게 아니라 오히려 억울하게 당했는데 왜 표현하지 못하고 숨기고 기다려야 하나"라며 "나처럼 내 이야기를 들어주는 분들이 많아도 숨겨야 하는 거라면, 더 힘없고 약자인 사람들은 얼마나 더 억울하게 살아야 하는지. 나는 그렇게는 못 산다"고 덧붙였습니다.

폴킴은 지난 2012년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3편'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2014년 '커피 한잔 할래요'를 발표한 이후 각종 OST와 앨범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폴킴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