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기름진멜로' 이준호, 정려원과 티격태격…"내 편이야? 주방식구 편이야?"

'기름진멜로' 이준호, 정려원과 티격태격…"내 편이야? 주방식구 편이야?"
'기름진 멜로' 이준호와 정려원이 이미숙 문제로 티격태격했다.

3일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 연출 박선호) 29~30회에서 서풍(이준호 분)은 진정혜(이미숙 분)가 단새우(정려원 분)의 엄마라는 것을 알게 되고 충격을 받았다.

이 사실을 모르는 단새우는 서풍에게 "진정혜 씨 꼭 이렇게 냉정하게 그만두게 해야 됐어? 주방에 가면 다른 사람이 되냐. 불 같이 화내면 당한 사람은 화상 입는다. 음식 손님 중요하지만 직원이 더 중요한 거 아니냐. 이러니까 주방 식구들이 널 싫어하지"라고 따졌다.

이어 "몇 번 실수 했다고 모욕 주면 누가 버티냐. 말 한 마디를 해도 따로 불러서 하면 되지. 사람들 다 있는데 망신을 주냐. 진정혜 아줌마 내쫓으니까 속 시원하냐"고 물었다.

이에 서풍은 "주방 장난하는데 아니다. 내가 내쫓은 것 아니고 아줌마가나가신 거다"라고 정정했으나 단새우는 "그게 그거지. 나가게 만들지 않았냐"고 받아 쳤다.

서풍은 "너 진짜 당당하다. 너 내 편이야? 주방 식구들 편이야?"라고 되물었고, 단새우는 "더 이상 유치해서 못 들어주겠네"라고 자리를 피했다.

'기름진 멜로'는 매주 월, 화요일 방송된다.

(SBS funE 손재은 기자, 사진=SB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