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들도 울었다…손흥민 활약과 눈물에 "힘내라" 응원

★들도 울었다…손흥민 활약과 눈물에 "힘내라" 응원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의 눈물 인터뷰에 스타들도 눈시울을 붉혔다.

24일 0시 (한국시간) 러시아 로스토프 아레나에서 열린 멕시코와의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리그 F조 2차전 경기가 열렸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은 스웨덴전보다 향상된 경기력을 보여줬지만 1:2로 패하고 말았다. 비록 졌지만 첫 골의 기쁨을 누릴 수는 있었다. 손흥민이 재능으로 만들어낸 천금같은 골이었다.

손흥민은 이날 경기를 마친 후 국내 방송사와의 인터뷰에서 "국민들께 죄송하다. 하지만 선수들은 정말 운동장에서 최선을 다했다는 것만 알아주셨으면 좋겠다. 많은 응원 감사드린다."며 눈물을 보였다.
이미지
이 모습을 TV로 지켜본 연예인들도 눈물과 함께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가수 딘딘은 자신의 SNS에 손흥민의 인터뷰 화면을 게재하며 "울지마라. 잘했다. 뭘 잘못했다고 우냐. 미친듯이 뛰었는데 뭐가 죄송하냐. 힘내라. 잘했다. 끝까지 응원할게"라고 격려했다.

래퍼 크러쉬 역시 손흥민 인터뷰 모습과 함께 "울지마. 잘했다"라고 응원했다. 연기자 이유비는 ”고생하셨습니다 선수분들 식은땀 흘리면서 응원했는데 마지막에 멋진 골 감사해요 독일전도 화이팅!! (이 시간까지 독일 응원하다가 마지막 골 넣을 때 어찌나 기쁘던지 독일사람 된 줄)“이라고 고마워했다.

배우 이기우는 자신의 SNS에 "꺼진 불도 다시 보자! 아직 희망은 있다!. 손흥민 선수의 웃는 인터뷰 꼭 보고싶다. 월드컵 대한민국, 아직 끝나지 않았다. 굿모닝 늬우스"라고 낙관적인 메시지를 전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