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월드컵예고] '우승후보' 아르헨티나, '복병' 아이슬란드와 첫 대결 (22:00)

오늘(16일) 밤 리오넬 메시의 아르헨티나가 아이슬란드를 상대로 첫 경기에 나섭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리그 D조에 속한 아르헨티나는 16일 오후 10시(한국시간) 모스크바 스파르타크 스타디움에서 '복병' 아이슬란드와 조별리그 1차전을 치릅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포르투갈)와 '현역 최고 스타' 자리를 다투는 메시는 자신이 출전하는 마지막 월드컵이 될 수 있는 이번 대회에서 '우승'에 대한 열망을 더 적극적으로 드러내고 있습니다. 아르헨티나는 메시, 세르히오 아궤로, 곤살로 이과인 등 화려한 공격진에 비해 수비가 약하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아이슬란드는 역대 월드컵에 출전한 국가 중 가장 인구(약 34만 명)가 적은 나라로 월드컵 본선 진출도 이번이 처음입니다. 유로 2016에서 8강 신화를 쓰고, 월드컵 지역 예선도 통과하며 주목받은 아이슬란드는 거함 아르헨티나와도 당당하게 맞서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박지성 해설위원과 배성재 캐스터 두 '빼박 콤비'의 환상적인 호흡을 SBS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러시아월드컵 라이브 보시고 선물도 받으세요!
SBS가 중계하는 경기를 시청하시면서 인증샷을 카드 댓글로 올려주세요! 100분에게 커피 쿠폰을 보내드립니다. (참여 기간 : 6월 27일(수)까지)
☞ 이벤트 페이지 바로 가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