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 마지막 결국 무득점으로 경기 종료…볼리비아전 후반 주요장면 (하이라이트)

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이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앞둔 마지막 공개 평가전에서 볼리비아를 상대로 0 대 0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오늘(7일) 오스트리아 인스브루크의 티볼리노이 스타디움에서 전후반 90분 공방을 펼친 끝에 볼리비아와 득점 없이 비겼습니다.

러시아 월드컵을 앞둔 마지막 공개 평가전에서 자신감을 충전하려던 신태용호는 소득 없이 평가전을 마쳤습니다.

신태용호는 11일 세네갈과의 비공개 평가전을 끝으로 열흘간의 오스트리아 전지훈련을 마무리하고 12일 베이스캠프인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입성합니다.

대표팀은 저조한 경기력으로 유럽 원정 평가전에서 5경기 연속 무승(1무 4패) 부진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FIFA 랭킹 57위인 한국은 월드컵 남미예선에서 탈락한 볼리비아(59위)보다 두 계단이 높은데도 골 결정력 부족과 유기적인 협력 플레이 미흡 등 약점만을 노출하며 월드컵 조별리그 첫 상대인 스웨덴 격파를 위한 해법 찾기에도 실패했습니다.

(영상 편집 : 이홍명)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