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BS 예고] 방탄소년단(BTS)이 SBS 8뉴스에 온다!

한국 대중음악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이 오늘(3일) SBS 8뉴스에 출연합니다.
 
방탄소년단의 SBS 8뉴스 출연은 정규 3집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로 지난달 27일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1위를 차지한 뒤 국내 방송사 메인뉴스와 처음 갖는 공식 인터뷰입니다.
 
방탄소년단은 SBS 8뉴스에서 한국 대중음악 100년 역사상 처음으로 '빌보드 200' 1위를 차지하게 된 과정을 비롯해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오르게 된 감상 등을 허심탄회하게 풀어 놓을 예정입니다.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FAKE LOVE)'는 지난달 30일 '빌보드 핫 100' 10위를 기록해 싸이의 '젠틀맨'을 제치고 한국 가수로서 최고 기록을 이미 갈아치운 상태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앞서 트위터로 "케이팝(K-POP)이라는 음악의 언어로 세계의 젊은이들과 함께 삶과 사랑, 꿈과 아픔을 공감할 수 있게 해줬다"며 빌보드를 정복한 방탄소년단을 축하하기도 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문 대통령의 축하에 "무엇보다도 우리 '아미'(ARMY·팬클럽)들까지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동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리더 RM은 "아미 여러분이 있어 우리가 음악을 할 수 있었다. 전 세계 모든 아미 분들께 큰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 사랑하고 더 나은 방탄소년단이 되겠다"며 이번 대기록을 팬들에게 돌렸습니다.
 
한국을 넘어 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인터뷰, 오늘 SBS 8뉴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