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비투비, 소아당뇨협회 특별상 수상…꾸준한 선행

비투비, 소아당뇨협회 특별상 수상…꾸준한 선행
그룹 비투비가 '소아당뇨의 날 기념행사'에서 특별상(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26일 경기도 부천시 웅진플레이도시 스노우파크 특설무대에서 '재 9회 소아당뇨의 날 기념 대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비투비는 소아당뇨의 날을 기념해 축하공연과 포토타임을 함께하는 등 소아당뇨 가족들에게는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비투비는 지난해 소아당뇨인 협회 홍보대사로 임명된 이후 장학금전달, 공연을 통한 재능기부 등 꾸준한 선행활동을 해온 바 있다.

특히, 비투비의 서은광은 지난 2017년 생일을 맞아 자신의 팬들과 함께 '소아당뇨병 학술제와 장학금 전달식'에 참여해 소아당뇨협회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소아당뇨 장학생들에게 직접 장학증서를 전달한 바 있어 이번 행사가 더욱 의미 있다.

특별상을 수상한 비투비는 "지난해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후 1년 동안 항상 소아당뇨 아이들을 위해 활동해 왔다. 큰 상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홍보대사로 조금은 어려운 소아당뇨 아이들이 희망을 이어나가는 데 더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비투비는 6월 18일 컴백을 확정 짓고 새 앨범 준비와 함께 6월 16일 5년 만에 개최되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패밀리콘서트 '2018 UNITEDCUBE -ONE-'(유나이티드 큐브 원) 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비투비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는 6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