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마녀' 최우식의 살벌한 변신 "역대 가장 강렬한 캐릭터"

'마녀' 최우식의 살벌한 변신 "역대 가장 강렬한 캐릭터"
배우 최우식이 영화 '마녀'에서 역대 가장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인다.

'마녀'는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죽은 의문의 사고, 그날 밤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온 고등학생 ‘자윤’ 앞에 의문의 인물이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액션이다.

최우식은 이번 영화에서 의문의 남자 '귀공자'로 분해 그간 선보였던 소년 같은 순수한 매력을 벗고 새로운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귀공자'는 시설에서 일어난 사고에서 홀로 탈출한 후 기억을 잃고 살아온 ‘자윤’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나 그녀의 일상을 뒤흔드는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최우식은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자윤'을 혼란에 빠뜨리는 것은 물론 그녀의 기억을 찾아주겠다는 예측할 수 없는 행동으로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더하는 '귀공자' 캐릭터를 서늘한 눈빛과 날선 매력으로 완벽하게 표현했다. 특히 자신을 방해하는 인물을 가차없이 제거하는 냉혹한 캐릭터를 위해 강도 높은 액션 연기를 선보인 최우식은 촬영 전 3개월 간 액션 트레이닝을 거치며 심혈을 기울였다.

최우식은 “'귀공자'는 그동안 해보지 못했던 캐릭터이기 때문에 이런 캐릭터에 대한 갈망이 있었다. 지금껏 해왔던 연기 중에서 제일 강력할 것 같다. 현장에서 감독님과 많은 대화를 나누었고 캐릭터가 커온 환경을 생각해서 버릇도 설정했다”고 전해 그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마녀'는 오는 6월 개봉한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