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몽땅 망해라!"…여대생들 '떼창'에 빵 터진 10cm 권정열


매력적인 목소리로 사랑받고 있는 10cm 권정열이 관객의 호응에 함박웃음을 지었습니다.

지난 18일 10cm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배화여자대학교 축제에 참석한 권정열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데님 셔츠에 안경을 쓴 권정열의 등장에 학생들은 큰 소리로 환호했습니다.

이날 권정열은 계절에 걸맞게 일명 '커플 디스 곡'인 노래 '봄이 좋냐'를 선곡해 학생들 앞에서 열창했습니다.
'몽땅 망해라!
'봄이 좋냐'는 봄날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커플을 질투하면서 "바보들아! 몽땅 망해라"라며 귀엽게 투덜거리는 내용의 노래입니다.

특히 이날도 이 노래의 하이라이트 부분인 '몽땅 망해라'라는 가사에서 학생들은 감정이입을 한 듯 목청 높여 노래를 따라불렀습니다.

권정열은 뜻밖의 열렬한 호응에 놀란 듯 눈을 동그랗게 뜨더니 이내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었습니다.
'몽땅 망해라!
외로운 솔로의 마음을 대변해준 권정열 덕분에 이날 축제 현장은 열기를 더했습니다.

한편 권정열은 윤철종과 함께 2인조로 팀을 꾸려오다 지난해 7월 윤철종이 탈퇴를 선언하며 홀로 10cm의 이름을 지키게 됐습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출처=유튜브 '십센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