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훈남정음 최태준 "완벽한 남사친? 믿보황이 도와주고 있다"

훈남정음 최태준 "완벽한 남사친? 믿보황이 도와주고 있다"
‘훈남정음’ 최태준이 황정음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최태준은 23일 오후 2시 20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훈남정음’ (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 제작발표회에서 촬영 소감을 밝혔다.

최태준이 연기하는 극중 최준수는 외모면 외모, 성격이면 성격, 여기에 의사라는 퍼펙트한 직업까지 뭐 빠지는 거 하나 없는 완벽한 훈남. 인생친구 정음(황정음 분)을 위해서라면 어려운 부탁도 거절하는 법 없이 적극적으로 나서는 등 인간적으로도 성숙한 남자사람친구다.

최태준 “완벽한 남사친 말그대로 남자사람친구가 되는 것 인 것 같다. 황정음이 사랑스럽지만 사랑스럽지 않게 쳐다보는게 중요한 것 같다”며 “믿보황(믿고 보는 황정음)이 도와주고 있다. 촬영에 조언도 해주고 이야기도 많이 하고 있다. 너무 편안한 현장이어서 그렇게 녹아 드는게 가장 완벽한 남사친이 아닐까 싶다”고 말했다.

이어 “준수는 내가 배울 것이 많다. 정음이 티 내지 않아도 풀어주려는 섬세함이 멋진 것 같다. 상대방에게 있어서 콤플렉스, 선입견 가지지 않고 보는 순순한 인물이다. 배울 것이 많다. 딱히 러브라인이 있지않지만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다. 그 부분을 재미있게 봐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훈남정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남궁민 분)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황정음 분)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린 코믹 로맨스.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바통을 이어받아 23일 첫 방송된다.
이미지

사진=SBS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