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늘 현역 입대' 인피니트 김성규, 팬들에게 라이브 앨범 선사

'오늘 현역 입대' 인피니트 김성규, 팬들에게 라이브 앨범 선사
현역으로 입대하는 그룹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가 팬들에게 콘서트 라이브 음원을 선물한다.

김성규는 14일 오후 강원도 고성군 육군 22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자대배치된다. 현장에서 별도의 공식 행사 없이 조용히 부대로 들어간다.

복무 기간 동안 자신을 기다릴 팬들을 위해 김성규는 음악 선물을 남긴다. 김성규는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첫 솔로 단독 콘서트 ‘SHINE 라이브 앨범-Kim Sung Kyu SHINE Live-’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김성규가 콘서트에서 부른 ‘머물러줘’가 라이브 버전, 엔딩 피날레 버전 두 가지로 나뉘어 수록됐으며 음원과 함께 스페셜 뮤직비디오 역시 동시 공개된다.

‘머물러줘’는 지난 2월 발매된 솔로 정규 1집 ‘10 Stories’에 수록된 곡으로 김성규는 이번 콘서트에서 감미롭고 달달하게 이 노래를 라이브하며 관객들의 고막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에는 생동감 넘치는 콘서트 실황 영상을 비롯해 솔로 앨범 녹음 장면, 콘서트 포스터 이미지 촬영 장면, 콘서트 리허설 장면 등 김성규의 다양한 모습들이 다채롭게 담겨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이번 라이브 앨범은 김성규가 군입대 전 마지막으로 발표하는 음원이라는 점에서 팬들에게는 더욱 남다른 의미를 지닐 것으로 보인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