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O2R 멤버→VJ 변신 故 김재근 사망 비보…경찰 "교통사고 경위 조사 중"

O2R 멤버→VJ 변신 故 김재근 사망 비보…경찰 "교통사고 경위 조사 중"
1세대 아이돌 그룹 O2R 멤버였던 김재근 씨가 교통사고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향년 39세.

인천계양경찰서에 따르면 김재근 씨는 지난달 30일 오전 인천 서구 아라뱃길 인근에서 차를 몰던 중 마주오던 화물 차량과 충돌해 사망했다. 이 사고로 화물차량 운전자는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담당 경찰은 "해당 사건은 현재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미지

1980년생인 고 김재근은 지난 1999년 오투알 1집 '오퍼레이션 투 레디'로 데뷔했으나 왕성한 활동을 펼치지 못했고 팀이 해체됐다. 이후 댄서로 전향한 고인은 결혼 후 카메라 스태프로 전업해 사망 전까지 '백년손님' 외주업체 소속 VJ로 일해왔다.

고인은 3년 전 암투병을 했던 동갑내기 아내와도 사별했던 것으로 전해져 더욱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생전 고인은 홀로 6세 아들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의 한 지인은 자신의 SNS에 "어릴 적 peepz 댄스팀부터 스탠바이 때까지 같이 춤추고 배고프던 시절 항상 위로가 됐던 동생이 어제 사고로 하늘로 갔습니다"라고 애도의 글을 올리기도 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