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 역대 최다 출연 그룹 비투비, 은광x현식 짐싸기 노하우 공개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 역대 최다 출연 그룹 비투비, 은광x현식 짐싸기 노하우 공개

SBS 뉴스

작성 2018.05.11 15:3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정글의 법칙 in 멕시코 역대 최다 출연 그룹 비투비, 은광x현식 짐싸기 노하우 공개
비투비 이창섭, 프니엘, 육성재에 이어 ‘정글’ 생존에 도전하는 서은광과 임현식이 짐 가방을 공개했다.

비투비는 ‘정글의 법칙’에 최다 출연 아이돌. 서은광과 임현식이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 편에 합류하기 전에는 오하영,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4명의 멤버가 출연한 에이핑크가 최다 출연 그룹 타이틀을 가지고 있었다.

비투비 멤버들의 노하우는 고스란히 은광과 현식의 짐 목록에 담겼다.

현식은 “그냥 여행이 아니니까 (짐 싸는 것이) 어려운 것 같다”라고 말했지만, 톱, 파이어 스틸, 만능 칼까지 생존 필수 키트는 물론, 물에 들어가서 신을 신발, 체온을 보호할 큰 수건 등 활용도 높은 물건을 콕콕 짚어냈다.

특히, 여분의 신발은 창섭과 프니엘, 성재가 강력히 추천한 물건. 은광은 “물에 많이 들어가니까 신발이 많이 젖는대요. 그래서 물에만 들어가서 신는 신발을 따로 준비하래요. 안 그러면 되게 찝찝하다고”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또 짐을 싸며 ‘정글’에서 면도를 할 것인지도 고민했다. 현식이 “면도기를 쓸 수 있어도 귀찮아서 안 할 것 같다”고 말하자 은광은 “한번 길러 보자”고 제안해 두 사람이 ‘정글’에서 수염 기른 모습을 공개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비투비 서은광, 임현식을 비롯해 배우 오만석과 한은정, 설인아, UN 출신 최정원, 이종화(조타)가 선발대로, 최현석 셰프와 개그맨 김준현, 배우 남보라와 줄리엔강, 레드벨벳 슬기, 위너 이승훈, 강남이 후발대로 생존을 펼치는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 편은 오늘(11일) 밤 10시 남극 편 에필로그에 이어 첫 방송된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