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핑클 완전체 제주도 회동?…'효리네 민박' 출연은 NO

핑클 완전체 제주도 회동?…'효리네 민박' 출연은 NO
핑클의 멤버 이진, 성유리, 옥주현 등이 이효리가 거주 하는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10일 오전 한 매체는 “핑클 4인조 완전체 멤버들이 데뷔 20주년을 맞아서 제주도를 함께 여행했으며, 이 자리에는 결혼과 함께 미국 뉴욕에 거주하고 있는 이진도 합류했다.”고 보도했다.

이효리는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이상순과의 결혼생활을 공개해왔다. 이에 핑클 멤버들이 ‘효리네 민박2’에 동반 출연하는 게 아니냐며 관심이 집중됐다.

하지만 ‘효리네 민박2’ 측은 “이미 방송분이 모두 촬영했기 때문에 제주도 촬영 때문에 네 사람이 모인 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네 사람의 재결합 무대를 기다려온 핑클 팬들은 핑클 완전체 모임에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핑클의 리더 이효리가 2013년 5세 연상의 이상순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린 뒤 2016년 2월 이진이 하와에서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식을 올리고 뉴욕에서 달콤한 신혼생활을 즐겨왔다.

이어 성유리도 지난해 5월 골프 코치 안성현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옥주현은 뮤지컬에서 활약하며 화려한 싱글라이프를 만끽하고 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