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런닝맨' 쯔위, 개인기 대방출…레전드급 활약 예고

쯔위
트와이스 쯔위가 '런닝맨'에서 숨겨뒀던 끼를 발산한다.

6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쯔위는 대활약을 예고했다. 앞서 지난주 방송분에서 '전소민X양세찬 합류 1주년' 특별 게스트로 등장했던 트와이스는 '애교 삼행시+반전 댄스'를 선보이며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 장악은 물론 주요 포털과 SNS에서 수많은 짤방을 생성했다. VOD 다시보기 조회수는 총 100만뷰를 훌쩍 뛰어넘기도 했다.

이 기세를 몰아 6일 방송분에서는 트와이스 쯔위의 기상천외한 신체 개인기 3종세트로 또 한 번 화제몰이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녹화현장에서 범상치 않은 쯔위의 반전 신체 개인기를 본 '런닝맨' 멤버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고 이에 맞서 김종국과 이광수도 숨겨두었던 신체 개인기를 공개했다.

특히 이광수는 아무도 따라하지 못할 것을 장담하며 손가락 개인기를 선보였는데 이를 지켜보던 트와이스 멤버들도 똑같이 따라해 내 웃음을 자아냈다.

의문의 굴욕을 맛본 이광수는 결국 "트와이스는 도대체 못 하는 게 뭐냐"며 버럭했는데, 예능 만능돌로 거듭난 트와이스의 끝나지 않는 활약상은 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