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선 Pick
펼쳐보기

'더스테이지' 장기하 "데뷔 10주년? 중요한 일 아냐" 쿨한 반응

'더스테이지' 장기하 "데뷔 10주년? 중요한 일 아냐" 쿨한 반응
장기하와 얼굴들이 데뷔 10주년을 맞은 솔직한 소감을 전한다.

27일 밤 12시 SBS funE에서 방송될 ‘더스테이지 빅플레저’(THE STAGE BIG PLEASURE, 이하 더스테이지)에는 4월 아티스트로 장기하와 얼굴들, 모모랜드, 카더가든이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 당시, MC 김윤아는 장기하와 얼굴들에게 “2008년 데뷔 이후 지난 10년 돌아보니 어떤가”라고 질문했다. 이에 장기하는 “10년이란 시간이 참 애매한 기간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담담하게 말하며 “크게 중요한 일인 것 같지는 않다. 몇주년을 챙기는 것보다 중요한 일들이 더 많다”라고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

또 장기하와 얼굴들은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이어 “절대 10주년 기념 앨범은 아니지만, 노래가 10곡 정도 만들어져 있다”라고 능청스럽게 어필, 관객들의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 김윤아도 자우림 10주년 때를 회상하며 “한 해를 아무 활동 없이 쉬었다”고 얘기했고, 장기하는 그 여유를 매우 부러워했다.

생활 밀착형 국민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계속 듣고 싶은 목소리의 소유자 카더가든,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대세 걸그룹 모모랜드, 세 팀의 라이브 무대가 펼쳐질 ‘더스테이지’는 27일 오후 12시 SBS funE, 30일 오후 11시 SBS Plus UHD, 5월 2일 오후 10시30분 SBS MTV에서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