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왕빛나와 이혼한 프로골퍼 정승우는?…골프레슨 방송 출연도

왕빛나와 이혼한 프로골퍼 정승우는?…골프레슨 방송 출연도
배우 왕빛나와 결혼 생활 11년 만에 파경을 맞은 프로골퍼 정승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9일 왕빛나의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는 “왕빛나 씨가 성격차이로 인하여 신중한 고민 끝에 조정 협의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왕빛나는 2007년 1월 6세 연상의 프로골퍼 정승우 씨와 결혼했다. 두 사람의 만남은 왕빛나의 동생 왕윤나가 2005년 프로 골퍼 김대섭과 결혼한 뒤 언니에게 지금의 신랑을 소개시켜주면서 시작됐다.

정승우 프로는 1998년 골프계에 입문해 2003년 세미프로로 입단했다. 왕빛나와 결혼한 2007년 한국프로골프(KPGA) 정회원으로 입회했다.

정승우 프로는 다양한 골프 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2006 제1회 투어스테이지 프로티어 투어 대회에서 우승 차지한 정승우 프로는 2016년 ‘SBS골프 아카데미’에 출연해 골프 레슨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혼 조정 절차를 밟고 있는 왕빛나와 정승우 프로는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왕빛나의 소속사 측은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