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디션 스타 노지훈, 모델 이은혜와 결혼…"엄마 됩니다"

오디션 스타 노지훈, 모델 이은혜와 결혼…"엄마 됩니다"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 MBC '위대한 탄생'에 출연했던 가수 노지훈(28)이 유명 레이싱 모델 이은혜(31)와 다음달 결혼한다.

지난 18일 이은혜는 개인방송을 통해 "좋은 사람이 생겼다. 배려심 있고 듬직한 남자다. 평생의 반려자로 함께할 것"이라며 다음달 노지훈과의 결혼소식을 전했다.

특히 이은혜는 결혼소식과 함께 2세 임신 사실도 밝혔다. 이은혜는 "엄마가 됐다. 방송도 내 삶도 모든 방향이 달라지겠지만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달라."고 덧붙였다.

이은혜는 노지훈과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 3개월 만에 부부가 된 사연도 고백했다.

그는 노지훈에 대해 "내가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살 수 있게 해주는 사람"이라면서 "6년의 시간을 돌고 돌아, 오랜 친구라는 관계를 넘어, 얼마전 저희들은 연인이 됐다."고 말했다.

이은혜는 2011년F1 코리아 그랑프리 그리드걸로 데뷔했다. 이후 지난해 초 로드FC로 이적 했으며, 지난해 말 로드FC 선수 심건오가 공개 구혼을 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 이은혜는 개인방송에서 "심건오가 크리스바넷과의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사귀겠다."고 말했고, 이에 심건오는 자신의 SNS에 "이겨야 하는 또 다른 이유가 생겼다."며 이후 로드FC 영건즈 38 계체량 행사에서 이은혜에게 꽃다발을 건네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축구선수 출신인 노지훈은 '위대한 탄생'으로 가수로 데뷔한 뒤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로 활동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