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아무나 들어갈 수 없다는 홍석천 친목 모임 '무모한(?) 형제들'

[스브스타] 아무나 들어갈 수 없다는 홍석천 친목 모임 '무모한(?) 형제들'
방송인 홍석천의 특별한 친목 모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석천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홍석천과 혜민스님, 이상봉 패션디자이너,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대표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가 모여 식사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홍석천은 "우리 모임에 혜민스님까지 합류. 정신적 지주까지 완성. 재밌고 의미 있는 일들이 많이 벌어지길. 벌써 가슴이 뛴다"라는 글을 덧붙였습니다.
홍석천 친목 모임 '무모한(?) 형제들'
그런데 자세히 보니 이 사진 속 인물들은 특별한 콘셉트를 가지고 있어 눈길을 끕니다.

최근 합류한 혜민스님을 제외하고 모두 반짝이는 민머리에 검은 뿔테 안경을 쓰고 있어 누가 누군지 헷갈릴 정도로 닮은꼴입니다.

'무모(無毛)한 형제들'이라는 이름에 딱 걸맞는 모습은 누리꾼에게 큰 웃음을 안겼습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컨셉 뚜렷하다", "가입 조건 너무 까다로운 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홍석천은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tvN '현지에서 먹힐까'에 출연 중입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홍석천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