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韓-美 '아이언맨' 만났다"…윤성빈,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인터뷰

"韓-美 '아이언맨' 만났다"…윤성빈,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인터뷰
한국과 미국의 아이언맨이 만났다.

16일 오후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빙판의 아이언맨' 윤성빈 선수와 '스크린의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만남이 전격 성사됐다.

스켈레톤 한국 국가대표 윤성빈 선수는 싱가포르에서 열린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프리미어 현장에 참석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만나 인터뷰 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성빈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직접 사인한 아이언맨 헬멧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한복을 입은 수호랑 인형을 들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SNS를 통해 생중계된 윤성빈 선수와의 만남에서 두 사람은 스켈레톤 종목에 대한 관심을 포함, 서로 궁금했던 점에 대해 물어보며 화기애애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윤성빈 선수는 싱가포르에서 16일 오후에 진행될 레드카펫 행사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이미지
아시아 최초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는 마블 스튜디오의 대표 히어로이자 전 세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아이언맨' 캐릭터 디자인의 헬멧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해 '한국의 아이언맨'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또 마블 스튜디오 10주년의 클라이맥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개봉 소식에 SNS에 포스터를 올리고 설렘을 표하는 등 마블 팬의 면모를 보여줬다.

지난 12일에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월드 투어로 대한민국을 찾은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와의 특급 조우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어 리얼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의 만남까지 이뤄지며 또 한번 진정한 마블 팬임을 입증했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와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무한 대결을 그린 영화다. 오는 25일 국내 개봉한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