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어벤져스3' 히어로, 한국에서 뭉친다…내한 행사 기대↑

'어벤져스3' 히어로, 한국에서 뭉친다…내한 행사 기대↑
2018년 마블의 최고 기대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이하 '어벤져스3')의 주역들이 한국에서 뭉친다.

톰 히들스턴이 오늘(11일) 오전 가장 먼저 한국 땅을 밟았으며,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 등도 잇따라 도착할 예정이다. 서울에 모인 이들은 12일부터 본격적인 내한 일정을 소화한다.

첫번째 일정은 12일 오전 10시 개최되는 기자간담회다. 박경림의 진행 하에 네 명의 배우가 참석해 질의응답을 통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같은 날 오후 5시50분엔 가수 마이크로닷과 함께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 참여한다. 개성 강한 네 배우의 캐릭터에 대한 얘기와 게임을 진행하며 생중계로 팬들과 유쾌한 시간을 가진다. 또한 마블스튜디오 10주년을 기념해 대한민국 대표 인플루언서들을 만나고, 영화 및 연예프로그램과 인터뷰도 가진다.

가장 큰 기대를 모는 이벤트는 레드카펫 행사다. 이날 오후 6시40분 코엑스 동측광장에서 개최되는 레드카펫 행사는 방송인 김태진의 사회로 진행된다.

최초 내한으로 화제를 모은 ‘닥터 스트레인지’ 베네딕트 컴버배치부터 5년 만에 한국을 찾은 ‘로키’ 톰 히들스턴, 새로운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강렬한 매력으로 주목 받는 ‘맨티스’ 폼 클레멘티에프까지 네 배우들은 레드카펫에 서서 대한민국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호흡한다.

'어벤져스3'는 오는 25일 개봉한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