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트와이스 "박진영 PD가 손동작 각도까지 디테일하게 지도"

트와이스 "박진영 PD가 손동작 각도까지 디테일하게 지도"
트와이스가 박진영과 두 번째 호흡을 맞췄다.

트와이스는 9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 무대를 첫 공개했다.

'왓 이즈 러브'는 박진영이 '시그널' 이후 1년 만에 트와이스의 타이틀곡을 작사, 작곡한 노래다.

트와이스는 "박진영 PD가 이번 노래는 책이나 영화, 드라마에서 사랑을 배운 소녀의 호기심에 대한 곡이니 만큼 이 같은 주제에 대해 잘 표현해달라고 이야기 했다. 안무에서도 손동작 각도까지 디테일하게 봐줬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진영 PD가 항상 건강을 중요시하라고 강조한다. 건강하게 잘 먹으려고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으로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

트와이스는 5월 18~20일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후 일본에서 5월 26~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6월 2~3일 오사카 성 홀에서 총 4회 공연을 연다. 이어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방콕 등에서 해외 투어를 이어간다.


<사진>김현철 기자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