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가수를 꿈꾸던 박보검…웬만한 아이돌 뺨치는 매력 공개

[스브스타] 가수를 꿈꾸던 박보검…웬만한 아이돌 뺨치는 매력 공개

배우 박보검이 의외의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했습니다.

박보검은 지난달 31일부터 이틀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2018 서울 팬미팅 바.라.봄'을 열고 8천여 명의 팬들과 만났습니다. 

팬미팅 1부에서 박보검은 배우로 활동하는 중간중간 촬영한 비하인드 영상과 그림일기를 공개하고 팬들과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 2부에서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10곡이 넘는 노래를 준비해 무대를 꾸몄습니다. 특히 이날 박보검이 부른 노래 중 더 블루의 '그대와 함께'는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살짝 기른 머리에 흰색 셔츠, 슬랙스 바지를 입고 무대에 오른 박보검은 등장부터 남다른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댄스팀과 함께 무대에 선 박보검은 웬만한 아이돌 가수 못지않은 춤 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박보검 (사진=트위터 'Love Graphy', 'summersound', 'L'eau D'hiver')
박보검은 목을 쓸어내리며 섹시한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바로 치명적인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습니다. 

박보검은 앞서 JTBC '효리네 민박' 시즌2에 출연해 "배우가 되기 전 꿈이 가수였다"고 고백한 바 있습니다.

박보검은 이날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것이 당연해지지 않도록 항상 자신을 돌아보려고 한다"며 "따뜻한 봄날, 오늘 이 시간이 많은 분께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되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박보검 (사진=트위터 'Love Graphy', 'summersound', 'L'eau D'hiver')
박보검은 최근 '효리네 민박' 시즌 2에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출처=유튜브 '그렇게, 너에게 Falling bogum'/ 트위터 'Love Graphy', 'summersound', 'L'eau D'hiver')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