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너는 내 운명' 김동욱 PD, "노사연은 소녀감성, 이무송은 츤데레"…궁금증 ↑

'너는 내 운명' 김동욱 PD, "노사연은 소녀감성, 이무송은 츤데레"…궁금증 ↑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의 김동욱 PD가 노사연 이무송 부부의 모습에서 "결혼 25년 차 현실 부부의 ‘동상이몽’이 보였다”고 밝혔다.

오늘(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는 '운명 커플'로 합류한 가수 노사연♥이무송 부부의 모습이 최초 공개된다.

올해 결혼 25주년을 맞은 노사연-이무송 부부는 최수종-하희라 커플을 잇는 ‘너는 내 운명’의 두 번째 은혼 커플.

지난 방송 말미, 노사연-이무송 부부와 제작진의 미팅 현장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이무송은 "최수종-하희라 커플은 아기같이 정말 예쁘고 알콩달콩하더라. 우리 부부를 보면 험할 것"이라고 걱정했고, 노사연 역시 "우리는 수라 부부랑 정반대"라고 말했다.

이어 노사연은 이무송과 결혼 생활 기간 동안 '이혼하자'는 소리만 2만 번 넘게 했다고 털어놔 관심을 집중시켰다. 노사연은 "내가 말이 좀 앞서는 스타일이다. (남편이) 이혼하자는 말을 2만 번은 들었을 거다"라고 말했다.

노사연의 말을 듣던 이무송은 "그런 말을 2만 번, 3만 번 듣고도 심지어 악력까지 써도 내가 그걸 버틴 사람"이라고 덤덤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너는 내 운명’을 연출하는 김동욱 PD는 노사연-이무송 부부를 ‘현실 리얼 부부’라고 설명했다.

김 PD는 “노사연-이무송 부부 하면 대부분 유쾌한 이미지로 예상하실 것 같다. 그런데 두 분의 모습을 관찰 카메라로 찬찬히 살펴보니 '동상이몽'인 부분이 더 많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 PD는 “셀럽 부부라는 느낌보다는 ‘아, 이건 실제 결혼 25년 차 현실 부부의 모습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의 캐릭터는 어땠을까. 김동욱 PD는 “노사연 씨의 경우 대장부 같은 스타일인 줄 알았는데 소녀 감성이 많은 분이다. 섬세하고 감성적일 것이라고 예상했던 이무송 씨가 오히려 시크한 성격”이라며 “소녀 같은 노사연과 ‘츤데레’ 이무송, 닮은 듯 다른 두 사람이 절묘하게 어울리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키웠다.

‘리얼 현실 부부’를 예고한 ‘무사 커플’의 에피소드는 오늘(2일) 밤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