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더스테이지' 다이나믹듀오 "노래방 가면 발라드만 불러"

'더스테이지' 다이나믹듀오 "노래방 가면 발라드만 불러"
다이나믹 듀오가 의외의 노래 취향을 밝혔다.

30일 밤 12시 SBS funE에서 방송될 ‘더스테이지 빅플레저’(THE STAGE BIG PLEASURE, 이하 더스테이지)에는 3월 아티스트로 다이나믹 듀오와 리듬파워가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 당시, 다이나믹 듀오는 뜨거운 열기가 느껴지는 공연과 함께 MC 김윤아와 토크를 나눴다.

“힙합을 제외한 애창곡이 있냐?”라는 질문에 최자는 “우리는 노래방에 가면 발라드만 부른다”라며 의외의 노래취향을 공개했다. 이어 애창곡은 ‘그것만이 내 세상’이라며 한소절 들려주기도 했다. 개코는 팝 발라드를 부르며 노래실력을 뽐냈다.

다이나믹 듀오는 가수활동과 동시에 소속사 경영을 하는 게 쉽지 않다고도 밝혔다. “아티스트와 소속사 CEO로써 일을 병행 중인데, 각각의 위치에서 일을 할 때마다 딜레마가 있을 거 같다”라는 MC 김윤아의 질문에 “그렇다”고 동의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안 그래도 멀티가 안 되는데, 두 가지를 병행하는 것은 더더욱 쉽지 않고, 그래서 한 부분씩 신경을 쓰려고 한다”고 이야기했다.

‘더스테이지’는 롯데 엘포인트/엘페이와 SBS funE, SBS MTV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문화 마케팅 라이브 콘서트 프로그램으로 자우림 김윤아가 MC를 맡는다. 다이나믹 듀오의 출연분이 담길 ‘더스테이지’는 30일 밤 12시 SBS funE, 4월 4일 밤 10시 30분 SBS MTV에서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